Global Vision Christian School
FOR 10 BILLION PEOPLE IN THE WORLD

내용보기
게시물정보
제목 2015 가을학기 복귀 신청서
작성자 국제교류실 등록일 2015.07.08 12:56
조회수 2310
파일

학부모님 안녕하세요.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 드립니다.


국제교류실 국제팀 이원상 간사입니다.

저희 국제팀에서는, 학생들의 인적사항을 매학기 마다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복귀/잔류 신청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다가오는 내년 2015년 가을학기에 귀하자녀의 해외연수 유무사항 확인을 위하여 복귀/잔류 신청서를 첨부하여 드리오니 협조부탁드립니다.
특히, 학생이 복귀를 한다면 이 복귀/잔류 신청서에 복귀로 표시하여 제출 하셔야만 저희 국제팀이 음성문경 양교캠퍼스에 복귀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.


1) 복귀할 시
- 신청서에 나와있는 복귀희망학년 란에는 현재학년 그대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

(예: 현재학년이 9학년이면 복귀희망 학년도 9학년)
- 확실한 복귀학년은 신청하신 희망학년과 학생의 성적 그리고 학년/반배정 테스트에 기초하여 해당캠퍼스에서 심사를 통해 결정이 됩니다.
- 테스트는 수학과 영어 중심이며 한국에 귀국한 후 해당캠퍼스에서 실시됩니다.
- 복귀신청이 확인되면 학생이 귀국한 후, 양교캠퍼스에서 배정 테스트 안내를 위해 학부모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
2) 잔류할 시
- 잔류하는 학생도 잔류에 표시하여 제출해주셔야 정확한 명단이 파악되오니 꼭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 열어보시고 해당하는 부분에 체크하여 제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신청서 제출마감은 3월9일 월요일 정오까지 (마감날짜 엄수)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제출안내: 국제팀 wonsang@gvcs.kr 혹은 팩스번호 054-559-7069

복귀/잔류 신청에 관련한 문의는 이메일로 주시면 바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

좋은하루 되십시오, 감사합니다.
국제팀 이원상 간사 드림.

'